모아트만의 기술법
모아트만의 기술법 홈 > 모발이식 > 모아트만의 기술법
MOART BEYOND THE OPERATION
모아트 만의 기술법
모아트만의 기술법을 소개합니다.
MOART CLINIC

가장 진보 된 모발이식 수술법!

DNI 슬릿 수술법

기존 비절개 모발이식에서 긴 수술 시간과 이에 따른 모낭 손상 등의 시술적 한계를 극복한
모발이식 술기법으로 가장 진보한 이상적인 수술 방법
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법의 여러가지 장점을 가져가고 수술 시간 단축을 통해
모낭 생착률 향상과 손상률 감소, 세밀한 DNI 슬릿으로 촘촘한 고밀도 이식이 가능 합니다.


*(헤어라인 부분은 각도와 방향에서 DNI가 불리하기 때문에 식모기로 이식합니다.)

모아트 만의 믿을 수 있는

DNI 슬릿 수술법

기존 채취된 모낭을 포셉으로 하나 씩 집어 미리 슬릿 낸 구멍에 집어넣는 슬릿(Slit) 수술법에서 긴 수술시간과 모낭손상 등의 단점을 보안한 진보된 수술 방법입니다.

특수고안된 모낭 삽입 기구(placing pen)에 분리 된 모낭을 안전하게 삽입시켜 미리 슬릿 낸 구멍에 삽입하는 신속하고 안전한 새로운 수술법입니다.

MOART SPECIFICITY

모아트 DNI 슬릿 수술 과정

비절개 슬릿 VS 모아트 DNI
7~9 시간
(4천모 기준)
수술시간 4~6 시간
(4천모 기준)
정상밀도의
90% 구현
밀도 정상밀도의
90% 구현
92%
이상의 생착률
생착률 92%
이상의 생착률
간호사,간호조무사
이식 가능성 높음
집도 100% 전문의 집도
포셉사용으로
모낭 손상 가능성
특징 placing pen 사용으로
모낭 손상 가능성 적음
*밀도와 생착률의 경우 병원 의료진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남
MOART SPECIFICITY

모아트 비절개 수동 펀칭 모낭 채취

최대한 채취 부위가 티 나지 않도록 수동 펀칭 기구로 모낭을 골라 채취 하며,
주변 모근이 상하지 않도록 가장 건강한 모낭 만을 선별하여 안전하게 채취합니다.

MOART SPECIFICITY

모아트 무삭발 비절개 모낭 채취

채취할 부위의 모발을 직접 한올 한올 가위로 자르고 0.9mm Needle의 작은 펀칭을 사용하여
모낭을 채취 합니다. 작은 니들 사용으로 흉터 최소화, 빠른 회복속도가 특징입니다.
MOART SPECIFICITY

모아트 비절개 모낭 채취방법

무삭발과 부분삭발의 경우 윗 머리로 덮을 경우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으며,
삭발의 경우 넓은 면적의 채취가 가능하여 대량이식 및 흉터에 민감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무삭발
부분삭발
삭발
MOART CLINIC

모아트 수술법의 특징

모아트 모발이식의 3POINT!

Point 01 예술적인 디자인

개인의 탈모상태는 물론 개성과 이미지까지 고려한 종합 맞춤 디자인!
"Art beyond the operation" 모아트의 슬로건 처럼 모발이식은 수술을 넘어 하나의 예술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단순히 동일한 디자인,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 모발이식의 디자인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모발이식 후 개인의 외모와 이미지에 맞게끔 얼굴형 두상 등을 먼저 고려하여 초기 스케치를 그리고, 모발의 굵기와 휜 방향까지 전체적으로 판단하고 비로소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모발이식의 처음과 끝은 디자인 입니다.

Point 02 자체제작 슬릿도구

자체 제작한 슬릿 도구를 사용한 DNI 슬릿 방식 이식으로 고밀도와 높은 생착률, 낮은 모낭 손상률로 풍성한 결과를 자랑합니다!
DNI 슬릿 방식이란 이식부위에 먼저 슬릿을 내고, placing pen에 모낭을 장착하여 모낭을 낸 자리에 정확하게 심는 방법으로 각도와 방향을 맞추어 고밀도로 자연스러운 이식을 함으로 밀도 측면에서 다른 모발이식 방법보다 우수하며, 생착률을 높이고 모낭 손상 가능성을 감소시킵니다.

Point 03 수술 전 과정 전문의 집도

간호사, 간호조무사의 확실한 업무 분담!
채취, 슬릿, 이식 등 전 과정 100% 전문의 집도!
포셉 슬릿을 사용하고 있는 비절개 모발이식의 특성 상 전문의가 수술 전 과정에 참여할 경우 감당할 수 없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에 따른 비용증가, 모낭손상, 생착률 뿐만 아니라 고객과 수술 관계자의 피로도 누적 등 야기되는 문제점들이 많습니다.
모아트는 DNI 슬릿을 도입하여 비절개 모발이식의 단접을 개선 하여 채취, 슬릿, 이식 등 수술의 전 과정을 100% 전문의가 집도할 수 있도록 하여 믿을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 02-511-9966